생활정보/맛집

부산 기장 꼬막비빔밥 꼬막무침 맛집 바릇식당

잔망듀 2022. 12. 13.
반응형

오늘은 부산 기장에서 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:)

워낙 핫한곳이라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보고 꼭 한 번 방문해봐야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마음먹은지 3개월만에 다녀오게 되었네요.

연중무휴 쉬는 날 없이 운영중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입니다. 브레이크 타임은 16:00부터 17:00까지이니 방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:)

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나 손님이 많아 주차장에 주차하시긴 어려울거에요ㅠㅠ

가게 앞 도로에 주차하시면 됩니다^^

 

참고로 바릇식당은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가능하며, 예약 후 방문하셔서 확정코드 입력하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.

저희는 출발할 때 웨이팅수 확인해보면서 예약하자고 했는데 정말 다행히도 도착할 때 까지 예약이 3~4팀밖에 없어 어플 예약을 하지 않고 가게에서 웨이팅등록했습니다:)

아마, 도착하기 20분 전에 예약하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~ 도착하시기 전에 수시로 웨이팅팀 확인 꼭 해보세요^^

 

주차 후 발견한 꼬막껍데기가 무더기처럼 쌓여있네요ㅎㅎ 얼마나 유명하고 맛집인지 꼬막 껍데기만 봐도 알 수 있었어요.

그만큼 재료 순환도 빠를 것 같고~ 항상 신선한 꼬막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:)

항상 SNS에서만 보던 비쥬얼이 딱 현수막으로 제작되어 걸려있었어요:)

포털사이트와 운영시간이 살짝 차이가 난답니다:) 포털사이트에는 휴식시간이 15:30분부터 되어 있었는데

가게에는 16:00부터라고 안내되어 있더라구요~ 라스트오더는 19:30분!

운영시간과 안내사항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입장합니다:)

 

1층에는 몇 자리 있지 않아요:) 바릇식당의 메인은 2층이거든요

그래도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고싶으신 분들은 딱 좋을 것 같아요!

가게입구 어플에서 1층할지 2층할지 또 바다뷰 지정예약도 가능합니다:)

2층은 이미 만석이었어요:)

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보니 가족끼리도 많이 왔고, 연인, 부부, 모임 등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많더라구요. 저희는 바다뷰 제일 안쪽에 자리했습니다. 올라오면서 친절한 직원분께서 메뉴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더라구요.

정갈한 밑반찬이 셋팅되고, 부족한 소스는 옆에 있는 소스통에 소스가 담겨져있어 드셔보시고 더 넣어드시면 됩니다. 콩나물도 비벼먹을 수 있고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. 땡초는 따로 요청하면 가져다 주셨어요!

음식은 엄청 빨리 나왔어요:) 착석하고 5분정도? 아무래도 가장 인기있는 메뉴이다보니 바로바로 나갈 수 있게끔 딱 준비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 비쥬얼을 보려고 1시간 걸려 왔네요:)

진짜 탁 트인 바다뷰와 함께 먹는데 제가 먹어 본 꼬막비빔밥과 무침중에 제일 맛있었어요:)

특히 육전에는 야채와 해파리냉채소스가 살짝 뿌려져있는데 무슨 조합이지? 하면서도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구요!

육전은 식감이 엄청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해서 정말 먹기 좋았어요! 잘못 부치면 막 질겨지고 그러잖아요ㅠㅠ

 

꼬막비빔밥과 육전조합이라니 무침도 짜지 않고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. 조금 짜고 맵게 드시는분들은 꼭 소스통에 있는 소스를 더 넣어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:)

미역국도 깔끔하고 맑은 국물이라 2번이나 더 먹었어요:) 건더기도 많고 기장 미역 식감 최고입니다ㅎㅎㅎ

 

2명 방문해서 먹었는데 음식 많이 못 먹는 저희한테는 딱 맞더라구요ㅠㅠ 중간에 너무 맛있어서 밥을 더 시킬까 했지만 항상 이럴 때 시키면 남기더라구요ㅠㅠ 잘 먹는 성인2분은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

바릇식당은 기장이 본점이고 부산 영도, 경주 신평동에도 위치하고 있으니 가까운 곳에 계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:)

 

이번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요!

반응형

댓글